본문 바로가기
자동자 소식

2021 포르쉐 카이엔 E 하이브리드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by 닥다이 닥다이 2020. 11. 21.
반응형

프리미엄 고성능 SUV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공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가 공개됐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가 이전 모델 대비

전기 주행 거리를 최대 30%까지 늘려 연식

변경해 2021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를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 소식을 전했습니다.

신형 카이엔은 기존 14.1㎾h에서 17.9 ㎾h로

증가한 고전압 배터리 용량으로 전기 주행

거리가 향상된 게 특징입니다.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WLTP

EAER City 기준 48㎞(NEDC 최대 56㎞),

신형 카이엔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42㎞

(NEDC 최대 53㎞)까지 배출가스 없이 주행

가능합니다. 

포르쉐 카이엔은 그 어떤 누구라도 감탄할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5 도어 SUV로

스포츠카의 세계에 브랜드 정신을 불어넣음

으로써 포르쉐를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2021 포르쉐 카이엔 쿠페 하이브리드

외관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라도 보면

볼수록 더 빠져들게 만든다는 점입니다.

포르쉐 911의 상징인 플라이 라인이 헤드라이트

부터 매끄러운 테일라이트 스트립까지 완벽하게

단련한 근육처럼 물 흐르듯 이어집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는 고유의 헤리티지가

녹아 있습니다.

전면부의 눈에 띄게 강조된 프론트 윙, 파워 돔이

적용된 보닛, 3단 에어 인테이크가 포르쉐만의

느낌과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측면부는 유려한 곡선의 우아함 그 자체입니다.

 

후면부 전체에 연결된 테일라이트 스트립은

우아함을 강조하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듯이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

포르쉐 카이엔의 다이내믹한 윤곽을 강조하고,

주행 상황에 맞는 다운포스를 지원합니다.

포르쉐 카이엔

특징

E-Hybrid

지속 가능성과 주행 역동성의 만남으로 모든 스포츠카 팬을 만족시킵니다. 가족을 위한 공간을 갖춘 동시에 레이스 트랙에서는 하이브리드 기술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 

레이스 트랙이든, 일반 도로든, 여가 생활이든, 일상 주행이든, 다재다능한 포르쉐 카이엔 S 모델의 스티어링 휠을 통해 강렬한 매력과 스포티한 주행의 즐거움이 전해집니다. 

Turbo

강력한 V8 엔진이 뿜어내는 강렬한 아드레날린과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무엇보다 카이엔 터보 모델의 가장 좋은 점은 프리미엄 스포츠카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의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면 외관 디자인에

놀랐던 마음을 진정시키기도 전에 다시

한번 압도됩니다.

시선을 압도하는 디자인과 라인을 구성하는

경사진 센터 콘솔, 수평면이 강조된 대시보드,

인스트루먼트 패널 중앙의 아날로그 레브

카운터를 비롯한 정교한 스포츠카 인체

공학은 포르쉐의 전형적인 특징을 대변합니다.

 

차세대 스티어링 휠과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 컨트롤 콘셉트 덕분에 주요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의 편의 사양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

2. 대형 자동 테일게이트

3. 뒷좌석 열선 기능

4. 뒷좌석 전동 조절 시트

5.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6. Burmester® 3D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7.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 보이스 파일럿 온라인 음성 제어

  - 리스크 레이더

  - 커넥트 서비스

8. 4 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9. 포르쉐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헤드업 디스플레이

2.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

3.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

4. 서라운드 뷰, 전후방 파킹 어시스트

5. 차선 유지 어시스트, 차선 변경 어시스트

6. 충돌 어시스트, 브레이크 어시스트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3.0리터 V6 터보차저 엔진 및

136마력 전기 모터가 결합해 연료 소모량은

최소화하고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최고출력 348마력, 최대토크 45.9kg·m의

내연 기관 엔진은 136마력의 전기 모터와

조합을 이루어 추진력을 더합니다.

총 출력은 462마력, 최대 토크는 71.4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한층 더 스포티한 쿠페 버전을 포함한 모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카이엔 모델의 전기

파워트레인은 8단 팁트로닉 S 자동 변속기에

통합되어 있는 전기 모터로 구성됩니다. 

전기모터 파워트레인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40.8㎏·m, 최고속도 시속 135㎞의

성능이 전기만으로 가능합니다.

 

1. 카이엔 E-하이브리드 : 최고출력 340마력의 3리터 V6 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해 총 462마력의 성능 발휘.

2. 카이엔 터보 S E-하이브리드 : 최고출력 550마력의 4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 전체 하이브리드 시스템 출력 680마력의 성능 발휘.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이엔 E-하이브리드

  - 독일 판매 가격 : 9만 447유로

  - 국내 판매 가격 : 1억 2090만 원

2.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 독일 판매 가격 : 9만 5087유로

  -  국내 판매 가격 : 1억2690만원

3. 카이엔 터보 S E-하이브리드

  - 독일 판매 가격 : 17만23유로

  - 국내 출시 미정

4. 카이엔 터보 S E-하이브리드 쿠페

  - 독일 판매 가격 : 17만 4083유로

  - 국내 출시 미정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의 제원 및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1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말이 필요 없는 차, 남자의 드림카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어떠한 수식어를 붙여도 말이 되는 차 포르쉐, 그리고 패밀리 세단

yj-forever.tistory.com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제원 및 성능
전장(mm) 4926
전폭(mm) 1983
전고(mm) 1673
축거(mm) 2895
서스펜션(앞/뒤) 멀티링크 / 멀티링크
공차 중량 -
엔진 3.0리터 V6 터보차저
변속기 8단 팁트로닉 S 자동
구동 방식 AWD
배기량(cc) -
최고 출력(마력) 462
최대 토크(kg.m) 71.4
최고 속도(km/h) 280
제로백(초) -
연비(km/l) -
가격 1억2090만원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