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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2021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by 닥다이 닥다이 2020. 10.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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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이 필요 없는 차, 남자의 드림카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어떠한 수식어를 붙여도 말이 되는 차 포르쉐,

그리고 패밀리 세단의 종착점인 아빠들의

드림카, 가족이 있는 남자라면 가장 꿈꾸는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1.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2.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3. 포르쉐 파나메라 4 S

위 3종류 모델이 공개됐으며, 위 중 2021년에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는 한국

출시 예정임을 포르쉐 코리아가 언급했습니다.

 

포르쉐는 올해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의

출시로 시작하여 이전부터 출시되던

포르쉐 파나메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 등 E-퍼포먼스 쪽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최초로 세단, 이그제큐티브, 스포츠

투리스모 등 3가지 라인업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적용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면 역시는 역시다 싶은

모두 길에서든, 영상이든, 사진으로든

확실한 아이덴티티가 있는 실루엣과

비율은 의심할 여지없이 포르쉐입니다.

탄탄하고 유려하며, 뚜렷한 윤곽과 강력한

근육질이 돋보입니다.

신형 포르쉐 파나메라는 긴 휠베이스,

더 짧아진 전면 오버행과 길어진 후면

오버행에서 시각적 역동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옆모습의 두드러진 윤곽은 포르쉐 고유의

웨이스트라인과 경쾌한 느낌을 강조합니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디자인입니다.

길에서 보면 시선이 갈 수밖에 없는

뒤태, 그리고 라인, 역동적인 차체 모두

완벽한 최고의 스포츠 패밀리 세단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면 외관 디자인에 놀랐던

마음을 진정시키기도 전에 다시 한번

압도됩니다.

시선을 압도하는 디자인과 라인을 구성하는

경사진 센터 콘솔, 수평면이 강조된 대시보드,

인스트루먼트 패널 중앙의 아날로그 레브

카운터를 비롯한 정교한 스포츠카 인체

공학은 포르쉐의 전형적인 특징을 대변합니다.

 

차세대 스티어링 휠과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 컨트롤 콘셉트 덕분에 주요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편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

2. 대형 자동 테일게이트

3. 뒷좌석 열선 기능

4. 뒷좌석 전동 조절 시트

5. 운전자 보조 시스템

6. 헤드업 디스플레이

7.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

8.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9. Burmester® 3D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10.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 보이스 파일럿 온라인 음성 제어

  - 리스크 레이더

  - 커넥트 서비스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운전 안전 보조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2. 차선 변경 어시스트

3. 교통 신호 인식 기능이 포함된 차선 유지 어시스트

3.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모델의

적재공간기본 403리터 제공됩니다.

2열 폴딩 시 최대 1242리터 공간을 확보

합니다.

개별적으로 개방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대형 자동 테일게이트는 모든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기본 사양

  -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

  - 최고 출력 571마력

  - 100kW(136마력)의 구동 모터

  - 17.9 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

  - 합산 최고 출력 700마력

  - 최대토크는 88.72 kg∙m

  - 8단 PDK 변속기

  - 제로백 3.2초

  - 최고속도 315km/h

  - 전기 주행거리 : WLTP 기준 56km

  - 전기 주행 최고속도 : 140km/h

 

2. 포르쉐 파나메라 4 E- 하이브리드

  - 2.9리터 V6 바이터보 엔진

  - 최고 출력 330마력, 최대토크 45.9kg.m

  - 100kW(136마력), 40.8kg.m의 구동 모터

  - 17.9 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

  - 합산 최고 출력 462마력

  - 최대토크는 71.4 kg∙m

  - 8단 PDK 변속기

  - 제로백 4.4초

  - 최고속도 280km/h

  - 전기 주행거리 : WLTP 기준 56km

  - 전기 주행 최고속도 : 140km/h

 

신형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의

강력한 성능은 배터리 셀 개선에 있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용량이 14.1에서 17.9 kWh로

증가하여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위해

최적화됐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 다운 강력한 핸들링 성능을

지원합니다.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가 장착된 후륜

조향이 적용되며,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 시스템과 같은 모든 최신 섀시

및 제어 시스템이 기본 사양입니다.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와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의 독일

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4S E-하이브리드

  - (미국)11만 3300달러 ~

2. 포르쉐 파나메라 4 E- 하이브리드

  - (미국)10만 3800달러 ~

  - 1억 6,620만 원 ~

2021년 한국에 출시 예정인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가격

1억 6,62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2021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제원 및 성능은 아래 표를 참고 바랍니다.

 

2021 포르쉐 카이엔 E 하이브리드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프리미엄 고성능 SUV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공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2021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가 공개됐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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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제원 및 성능
전장(mm) 5049
전폭(mm) 1937
전고(mm) 1423
축거(mm) 2894
서스펜션(앞/뒤) 더블 위시본 / 멀티링크
공차 중량 -
엔진 2.9리터 V6 바이터보
변속기 8단 PDK
구동 방식 AWD
배기량(cc) 1598
최고 출력(마력) 462
최대 토크(kg.m) 71.4
최고 속도(km/h) 280
제로백(초) 4.4
연비(km/l) 13.3 ~ 13.7
가격 1억 6,620만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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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3

  • 보노보노 2021.02.25 21:30

    관심있어서 글보다가 의아해서요. 터보모델이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있는건가요?
    답글

    • 아 죄송해요 저도 해외 기사 보고 썼던거라... 일단 국내에 터보 S 모델 하이브리드는 출시 예정에 없고 4 E 하이브리드가 출시합니다.

  • 보노보노 2021.02.27 00:12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제가 살 수는 없겠지만요. 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