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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2022 아우디 e-트론 GT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정보

by 닥다이 2021. 1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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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타이칸 동생, 아우디 e-트론 GT 국내 출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아우디 e-트론 GT와 RS e-트론 GT는

아우디 e-트론과 e-트론 스포트백에 이어

등장한 세단형 모델로 기존 SUV의 형태와

다른 포르쉐 타이칸과 같은 전기차 플랫폼

J1을 공유하는 고성능 세단입니다.

 

아우디 e-트론 GT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장거리 주행으로 편안함,

실용성, 역동적인 주행 성능까지 갖춘

고성능 전기차입니다.

외관 디자인

아우디 e-트론 GT는 차체가 매우 낮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고성능 스포츠카를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평평하고 넓은 바닥과 긴 휠베이스가 특징인

그란 투리스모는 스포티함과 일상적인

사용성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잘 다듬어진 차체 디자인은 힘과 성능을 더욱

강조합니다.

전면부

스포트백 형태의 디자인으로 아우디 A7의

디자인을 이어받았습니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그릴과 이어진 다이내믹

라이트 기술은 이름 그대로 아우디를 상징합니다.

 

전방의 지능형 기술이 적용된 공기 흡입구에서,

벤티드 휠 아치와 후방의 디퓨저까지,

공기 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차체는 높은 기능성을 발휘합니다.

  •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 레이저 라이트 포함, 블루 컬러의 X자 디자인 요소

측면부

그란 투리스모 형태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어찌 보면 아우디 A7과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아우디만의 디자인 원칙인 역동성과 편안함을

포괄하며, 고성능에 어울리는 최적화된 공기

역학 디자인은 전기차에서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부드럽게 흐르는 루프라인과 낮은 포지션은

공기역학적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0.24 항력 계수는 엄청 낮은 수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해 주행거리에 영향을 줍니다.

  • 20인치 5-더블 스포크 오프셋 스타일 휠
  • 21인치 10-스포크 트래피조이드 스타일 휠

후면부

아우디의 아이덴티티인 테일램프와 화려한

라이트 기술을 이어받아 시선을 집중시키고,

쿠페형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은 모습

그대로 역동적인 느낌을 드러냅니다.

  • 후방 애니메이션 라이트 스트립 : 후방의 전체 너비에 걸쳐 표현되는 라이트 스트립은 라이트 유닛의 V 자형 LED 세그먼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우디 e-tron GT의 후미등은 아우디 최초로 후진등과 방향지시등 기능이 동시에 적용된 모델입니다.

실내 디자인

아우디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운전자 중심의

직관적인 디자인은 차량을 제어하기 편하도록

운전자 중심의 계기판 배치와, 루프라인과

시트 포지션을 고려한 배터리 배치를 통해

탑승자에게 편안한 실내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파노라마 선루프 적용으로 실내 공간감과

개방감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합니다.

 

친환경 전기차 트렌드의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지속 가능성을 표현합니다.

  • 운전자 중심 인터페이스
  • 진보된 디지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적재공간

  • 전면 : 85 리터
  • 후면 : 405리터

첨단 편의 사양

  • 12.3인치 Audi virtual cockpit plus
  •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 MMI 터치 리스폰스
  •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
  • 도어 엔트리 라이트
  • e-tron sport sound
  • B&O 3D 사운드 : 15 채널, 16 스피커, 710W
  • 전동식 트렁크

주행 보조 및 안전 기능

  • 주차 보조 시스템
  • 후방 카메라
  •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 사이드 어시스트
  • 하차 경고 시스템
  • 프리센스 360° 
  • 교차로 보조 시스템
  • 헤드업 디스플레이

아우디 e-트론 GT는 안전성을 위해 초고강도

강철과 강화 배터리 하우징으로 높은 강성과

충돌 안전성도 확보했습니다.

 

파워트레인

  • 콰트로(사륜 구동)
  • 390kW 고성능 전기모터
  •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 다이내믹 올 휠 스티어링
  • 최고출력 : 476마력(부스터 모드 - 530마력)
  • 최대토크 : 64.3kg.m(부스터 모드 - 65.3kg.m)
  • 배터리 용량 : 93.4 kWh
  • 주행거리 : 362km
  • 제로백 : 4.5초(부스터 모드 - 4.1초)
  • 최고속도 : 245km/h

아우디 e-트론 GT는 배터리가 차축 사이에서

50:50의 무게 배분이 되어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돕습니다.

아우디 e-트론 GT 판매 가격

  • GT Quattro : 1억 4332만 원
  • GT Quattro Premium : 1억 6332만 원

제원 및 성능

 

2022 아우디 RS e-트론 GT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정보

포르쉐 타이칸 형제 아우디 RS e-트론 GT 국내 출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아우디 e-트론 GT와 RS e-트론 GT는 아우디 e-트론과 e-트론 스포트백에 이어 등장한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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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e-트론 GT 제원 및 성능
전장(mm) 4990
전폭(mm) 1965
전고(mm) 1420
축거(mm) 2898
윤거(전 / 후)(mm) 1700 / 1667
프리미엄 : 1690 / 1655
공차 중량(kg) 2350
구동 풀타임 사륜구동
배터리(kWh) 93.4
최대 출력(마력) 530
최대 토크(kg.m) 65.3
주행거리(km) WLTP 기준 : 488
국내 기준 : 미정
제로백(초) 4.1
최고 속도(km/h) 245
복합 전비(km/kWh) 4.6
트렁크 용량(l) 전면 : 85 / 후면 405
가격(만원) 기본 : 1억 4332
프리미엄 : 1억 6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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