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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2021 벤츠 GLC 300e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by 닥다이 닥다이 2021. 10.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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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GLC 300e 4 MATIC,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더 뉴 GLC 300e 4 MATIC 소개합니다.

벤츠 코리아가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자랑

하는 중형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더 뉴

GLC 300 e 4MATIC를 작년에 국내 공식

출시했습니다. 

벤츠 SUV라인업에서 M클래스부터 시작해 

GLC는 5번째 중량급 SUV입니다.

벤츠 GLC 300e BMW X3 30e경쟁

하는 중형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입니다.

벤츠 GLC 300e는 최신 디자인과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치열해진 자동차 시장에 명확한

존재감을 주고 있습니다.

 

벤츠 GLC클래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00e

4MATIC은 페이스리프트로 더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더 업그레이드 된 운전 보조 시스템과 디자인,

편의성,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AMG 라인을 적용하면 실내외를 더욱 스포티하고

감성적으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이번 벤츠의 풀체인지 모델 SUV나 세단의 특징인

견고한 프론트 엔드와 높은 보닛 라인, 루프 라인

등의 단단함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뉴 GLC 300 e 4MATIC은 벤츠의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해 전 세대 대비

한층 증가한 전기 주행거리와 뛰어난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외관 디자인

전면부

강력하면서 역동적인 라디에이터 그릴, 프런트

에이프런, 헤드램프의 디자인이 보입니다.

새롭게 디자인 된 고성능 LED 헤드라이트는

인상적인 첨단기술과 함께 현대적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AMG 라인을 적용하면 매우 역동적인 모습이

기본 모델과의 뚜렷하게 차별될 뿐만 아니라

강인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측면부

큼직한 휠하우스와 넉넉한 체격에 맞춰

적용된 사이드 스텝은 역동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리어 윈도우 및 알루미늄 루프 레일은

SUV 특유의 디자인을 나타냅니다.

후면부

새로운 범퍼 디자인과 역동적인 SUV 테일

파이프 트림이 시선을 모으고 C 필러와

후미등 사이에 매끄러우면서도 강력한 인상

을 부여합니다.

벤츠가 최근 디자인인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를 보여주며, 볼륨감이 돋보이는 범퍼를

장착해 준중형 SUV보다 넓어보이며 듬직한

이미지를 보입니다.

리어 디퓨저 및 듀얼 머플러 팁은 후면 디자인

을 100% 완성하는 디테일입니다.

* AMG Line 익스테리어

선택사양으로 제공되는 AMG Line이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 그릴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역동적인 스커트 전체, 더욱 커진 에어 인테이크,

도장된 휠 하우스 패널과 특수 경량 알로이 휠에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

고급스럽다는 말이 이차를 위해서 나온 말처럼

역시 벤츠다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고급스러운 가죽과, 감각적인 라인으로 구성된

트림과 장식입니다.

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의 정교한 융합을 볼

수 있습니다.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매끄럽게 흐른 선

들이 아름다운 균형미를 이룹니다. 

12.3인치 와이드 디지털 계기판에는 새로운

스타일의 인터페이스가 적용됐습니다. 

이러한 모든 디테일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독특한 특성을 부여합니다.

 

실내 12.3인치 디지털 계기반과 직관적인

지능형 음성 인식 컨트롤을 지원하는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됐습니다.

개인적으로 벤츠의 시그니처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이어진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지 않아 아쉽지만 나름 더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실내를 더 고급스럽게 하는 앰비언트 라이트는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 AMG Line 인테리어

AMG Line 스포츠 시트, AMG 스포츠 페달 장치,

스포츠 스티어링 휠, 그리고 AMG 플로어 매트

포함하는 모든 인테리어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현재에 안주하기보다 끊임없이 전진하고자 하는

디자인입니다.

적재공간

  • 기본 : 395L
  • 분할 시트 폴딩시 : 최대 1,445L

편의 기능

  1. 핸드프리 액세스 기능 전동 트렁크
  2. 앰비언트 라이트
  3. 어드밴스드 사운드 시스템
  4. 어라운드 뷰
  5. 어댑티브 상향 등 어시스트
  6. LED 고성능 헤드램프
  7. 컴포트 서스펜션
  8. DYNAMIC SELECT - 에코, 컴포트, 스포츠, 인디비주얼 모드, 배터리 라벨, 전기 6가지 드라이빙 모드 
  9. 무선 충전 시스템
  10. 열, 소음 차단 글래스
  11. 헤드업 디스플레이
  12. 키레스 고
  13. 메모리 시스템
  14. 도난 방지 경보 시스템
  15. 히티드 윈드 스크린 시스템
  16.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첨단 운전 보조 및 안전 기능

  1. 드라이빙 어시스트
  2. PRE-SAFE® 시스템
  3.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4. 사각지대 어시스트
  5. 멀티빔 LED
  6.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7. 사륜구동 시스템

파워트레인

1.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

  - 최고 출력 : 211마력

  - 최대 토크 : 35.7kg.m

2. 90kW 전기 모터

  - 최고 출력 : 121마력

  - 최대 토크 : 44.9kg.m

3. 합산 출력 : 320마력

4. 배터리 용량 : 13.5kWh(이전 세대 8.7kWh)

5. 순수 전기 주행거리 : 25km

6. 하이브리드 전용 자동 9단 변속기 : 전기 모터와 변속기 사이에 위치한 토크 컨버터를 통해 원활한 기어 변속과 향상된 에너지 효율을 제어

7. 풀타임 사륜구동

GLC 300e 판매 가격 : 7680만 원

제원 및 성능

더 뉴 GLC 300e 제원 및 성능
전장(mm) 4670
전폭(mm) 1890
전고(mm) 1635
축거(mm) 2875
무게(kg) 2095
서스펜션(앞/뒤) 멀티링크 / 멀티링크
엔진 직렬 가솔린 4기통 + 전기모터
변속기 자동 9단
구동방식 풀타임 사륜구동
배기량(CC) 1991
최고 출력(마력) 320 / 엔진 211 + 모터 122
최대 토크(kg.m) 엔진 35.7 + 모터 44.9
최고 속도(km/h) 230
제로백(초) 5.7
연비(km/l) 9.4
트렁크 용량(L) 395 / 폴딩시 1445
가격(만 원) 7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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