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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2022 렉스턴 스포츠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정보

by 닥다이 2022. 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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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 뉴 렉스턴 스포츠 어드밴스 트림 추가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쌍용자동차가 7월 3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본격적인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을 중심으로

가성비 있게 구성한 뉴 렉스턴 스포츠 어드밴스

트림을 추가했습니다.

 

2022 뉴 렉스턴 스포츠 특징

  • 어드밴스 : 와일드 모델을 바탕으로 8인치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를 비롯하여 가죽∙열선 스티어링 휠, 운전석 파워&럼버 서포트, 운전석 통풍시트, 18인치 알로이 휠, 하이패스 시스템&ECM 룸미러,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 감지 와이퍼 등 편의 사양 기본 적용
  • 스포츠 어드밴스 : 스포츠 칸의 전체 트림과 동일하게 6단 자동변속기,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LED 전방 안개등, LED DRL&LED 턴 시그널 램프 기본 적용
  • 파퓰러 패키지 신규 운영 : 4륜 구동 시스템, ISG 시스템, 9인치 내비게이션, 익스테리어 패키지 등 총 380만 상당의 고급 옵션을 342만 원에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 익스페디션 : 데크이지오픈 클로즈 사양을 가격 인상 없이 기본 반영

외관 디자인

전면부

정통 SUV의 당당한 존재감과 도시 SUV

스마트함을 더했고, 풀체인지에 준하는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Full LED 헤드램프를 비롯한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입체감을 

나타냅니다.

요즘 트렌드에 걸맞은 일체형 디자인의

구현을 잘 반영했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수입차 못지않은 디자인을 표현했습니다.

 

지층의 단단함과 안정감에서 모티브를 얻은

뉴 디자인 라디에이터 그릴과 수직적인 LED

안개등 적용을 통해 볼드하고 직선적인 강인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측면부

전용 휠 아치와 도어 가니시, 20인치 스퍼터링

블랙 휠이 차체에 걸맞게 세팅되어 강인합니다.

후면부

픽업트럭 스타일의 테일램프와 레터링이

새겨진 테일게이트 가니쉬가 조화를 이뤄

와일드하고 볼드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볼륨 있고, 굴곡 있는 다이내믹

리어 범퍼는 2021 쌍용 렉스턴 스포츠의

오프로드한 이미지를 더 부각합니다.

실내 디자인

실내는 최고급 소재(나파 가죽)를 적용하여

고급감을 강화한 탑승객을 배려한 편의사양

적용으로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차의 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고 모든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는 12.3인치 대화면 슈퍼비전

클러스터, 수납공간의 효율과 운전자의 조작

편의성까지 고려해 새롭게 탄생한 센터 콘솔,

세련된 디자인의 전자식 변속 레버까지 모두

흠잡을 것이 없는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족합니다.

 

거주공간과 적재공간을 모두 만족시키는

공간성과 2열 시트는 베이스와 볼스터

사이즈를 증대하고 높이를 조절해 착좌감을

개선했습니다.

적재함 용량 : 1011L

최대 견인력 : 3t

최대 적재량 : 400kg

 

안전성

  • 초고장력 4중 구조 프레임 바디
  • 79.2% 고장력 장판
  • 6 에어백

파워트레인

  • 4-Tronic(4륜 구동 시스템)
  • 차동 기어 고정 장치 - 험로 탈출 장치
  • 디젤 2.2 LET 엔진
  • 최대출력 : 202마력
  • 최대토크 : 40.8kg.m
  • AISIN 6단 자동변속기
  • 5 링크 다이내믹 서스펜션
  •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휠(R-EPS)
  • ISG 시스템
  • 트레일러 스웨이 컨트롤

편의 기능

  •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
  • 9인치 내비게이션
  • 어라운드 뷰
  • 1&2열 히팅시트
  • 1열 통풍시트
  • Wi-Fi 풀미러링
  • 음성인식 제어
  • 모바일 원격제어
  • 홈 IoT
  • 빌트인 공기청정기

스마트 드라이빙 시스템

  • 후측방 경고(BSW)
  • 차선 변경 경고(LCW)
  • 후측방 접근 경고(RCTW)
  • 차선이탈 경고(LDW)
  • 전방 추돌 경고(FCW)
  • 긴급 제동 보조(AEB)
  • 스마트 하이빔(SHB)
  • 앞차 출발 경고(FVSW)
  • 후측방 충돌 보조(BSA)
  • 후측방 경고(BSW)
  • 안전 하차 경고(SEW)
  • 안전거리 경고(SDW)
  • 부주의 운전 경고(DAW)
  • 차선 유지 보조(LKA)
  •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
  • 후측방 충돌 보조(BSA)

판매 가격

  • 와일드 M/T 2WD : 2,519만 원
  • 와일드 M/T 4WD : 2,699만 원
  • 와일드 2WD : 2,729만 원
  • 와일드 4WD : 2,929만 원
  • 어드밴스 2WD : 2,908만 원
  • 어드밴스 4WD : 3,108만 원
  • 프레스티지 2WD : 3,065만 원
  • 프레스티지 4WD : 3,265만 원
  • 노블레스 2WD : 3,440만 원
  • 노블레스 4WD : 3,640만 원
  • 익스페디션 2WD : 3,740만 원
  • 익스페디션 4WD : 3,940만 원

제원 및 옵션

 

2022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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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쌍용 토레스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정보

쌍용 헤리티지와 레트로 감성을 담은 Adventurous 토레스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쌍용차가 6월 14일 토레스의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7월 5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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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렉스턴 스포츠 제원 및 성능
전장(mm) 5095
전폭(mm) 1950
전고(mm) 1840
축거(mm) 3100
무게(kg) 2WD : 2045~2055
4WD : 2145~2155
서스펜션(앞/뒤) 더블 위시본 / 5링크 코일 스프링
엔진 2.2 파워업 LET 디젤 
변속기 AISIN 6단
자동/수동
구동방식 후륜구동
파트타임 사륜구동
배기량(CC) 2157
최고 출력(마력) 202
최대 토크(kg.m) 수동 : 40.8
자동 : 45
최고 속도(km/h) -
제로백(초) -
연비(km/l) 2WD : 10.4 ~ 11.6
4WD : 10.4 ~ 11.1
적재 용량(L) 1011
판매 가격(만 원) 와일드 M/T 2WD : 2,519
와일드 M/T 4WD : 2,699
와일드 2WD : 2,729
와일드 4WD : 2,929
어드밴스 2WD : 2,908
어드밴스 4WD : 3,108
프레스티지 2WD : 3,065
프레스티지 4WD : 3,265
노블레스 2WD : 3,440
노블레스 4WD : 3,640
익스페디션 2WD : 3,740
익스페디션 4WD : 3,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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