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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2022 BMW iX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by 닥다이 2021. 1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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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전기차 BMW iX xDrive 40, 50 출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올해 7월쯤 사전예약을 받던 BMW iX가

드디어 국내 출시했습니다.

2022 BMW iX는 5세대 BMW eDrive

기술을 적용해 xDrive 50, xDrive 40

2개 트림으로 운영됩니다.

BMW iX는 작년 11월 12일 넥스트젠 행사

에서 최초 공개 후 3월 17일 세부사항을

공개하며, 올해 11월에 출시 소식을 알리며,

사전계약을 시작했었습니다.

약속대로 11월에 출시했습니다.

 

BMW iX는 전기차를 위해 개발한 새로운 

플랫폼이 적용됐으며, BMW X5 길이에

X6의 전고, X7 크기의 휠을 특징으로

벤츠 EQC와 아우디 e-트론보다 길고 넓은

차체갖습니다.

 

BMW iX는 새로운 기술과 제조 방식을 기반

으로 만드는 순수 전기 모빌리티로 방향을

정하고 개발했습니다.

BMW iX는 BMW의 완전히 바뀐 새로운

익스테리어 디자인, 모놀리틱 디자인으로 

자신을 드러내지만 과하지는 않으며, 지능적

이지만 복잡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처음 본

순간 새로운 형태의 주행의 즐거움을 상징하는

디자인입니다.

개성이 강하고, 디테일, 지능형 샤이 테크

(Shy-Tech) 기능을 갖추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SAV입니다.

외관 디자인

조각 은 모리식 태가 특징 외관

들의 시선을 사로습니다.

든 디테일이 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태로

일된 자인을 습니다.

과로 탄자인은 을 수 없는

자인이라는 기 어문에 대해 간단한

을 제공니다.

전면부

일적이며 조형 디자인의 따라 

중심부으로 정드니 그

뚜렷드러난 공기 인입구의

혁신적인 구동 시스의 방을 보입니다.

그 위로 강보닛펼쳐지고, 양에는

드라이가 자리하서, 다이내

하고 강감각적으로 통합

자인을 구성니다.

 

들은 로운 BMW iX의

한 가로을 강니다.

중심부 자인 요동적인 사다리

태가 전적인 스포티한 과를 더욱

돋보해 줍니다.

 

조각 태의 보닛드니 그주변을

럽게 상단을 고 마치

처럼 키드니 그이어니다.

드라이트와 함께 화를 이

부에 파함과 다이내함을 부여니다.

 

BMW가 양산한 차량 중 가장 얇은

헤드라이트로운 BMW iX의

리전스를 상징합니다.

주간 주행등은 2차원 그래자인을 적용해

차량의 모리식 자인 어를 니다.

측면부

드러나는 자인 에, 단단하

어진 표면이 강인한 차니다.

의도적으로 없앤 캐릭터 라인과 차체와

을 이며 일화된 도어 오프너

자인 어를 대화해 니다.

제적이서도 과적인 자인 원

실현하고 있습니다.

 

후면해 가어지며 우아하고

동적인 실을 만들어니다.

반면, 아치 주변의 대각형

윤곽선은 자신감 넘치는 그래로서

최초의 BMW X 모아치를

니다.

그 사이, 차

시선을 는 요로서 차량

에 위치한 혁신적인 배리 기

은은하드러니다.

하이로스 랙 컬러의 사이드 스트와

전용 21인치 및 22인치 림 덕분에 측면

화되고 다이내습니다.

 

BMW ix는 X 모 최초로, 프레임리스

도어가 적용되며, A필러부D필러까지

으로 이어진 측면 그래픽을 완성하며,

로운 제된 자인을 한돋보게 합니다.

 

최초로, 사이드 미러체형

으로 적용니다.

미러 이스가 스르듯 이어지며

사이드 미러 아래에서 경계를 니다.

 

전자식 도어 오프너

체 표면히 통합되어 평새겨

자인으로 프레임리스 도어와 더불어,

로운 전자식 도어 오프너는 모

우아한 측면 디자인을 니다.

주변의 은 고품질의 고스러운

하이라이를 부여니다.

후면부

아래로 어지는 부분이 로운

BMW iX의 대자인을 강해 주고,

BMW에 장중 가장 제된

자인이 적용된 리어 는 하나로 구성

되어 자인의 대함을 한더 돋보

니다.

후면부의 전가로

가로지며 어라인도 나아, 모리식

자인 원상적인 외형니다.

리어 에이에는 대적인 상의 요들이

로운 BMW iX의 혁신적인 구동

적으로 상화니다.

재가 돋보이는 자인을 적용하로운

BMW iX는 을 수 없는 모외형갖추게

니다.

 

리는 순수한 로운 BMW iX의

자인 DNA에 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상적인 기하적 구를 드러니다.

여기에, 가 차체 색상으로 적용되어

후면부의 스포티하고 자인을 한

니다.

실내 디자인

BMW iX의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면 하이테크와 편안함, 두 요소가 만나 삶의 질을 높여줄 공간을 완성합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바탕으로 2열 센터 터널을 없애 넓은 실내공간을 갖습니다.

 

BMW iX의 실내는 우아한 미니멀리즘과 최첨단 샤이 테크 기능이 파노라믹 루프와 어우러져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샤이 테크는 사용자가 기능을 사용하려고 할 때만 모습을 드러내는 기술입니다.

내장재 안쪽에 보이지 않게 장착된 스피커, BMW 새로운 디자인에 적용된 얇고 날렵한 디자인이 적용된 송풍구, 계기판에 숨어든 HUD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내 특징

  1. 모던한 소재 - 비대칭 대각선 디자인, 색다른 퀼팅
  2.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3. 헥사고날 스티어링 휠
  4. 센터 터널이 사라진 공간
  5. 부유식 센터 콘솔
  6. 미니멀한 인테리어 디자인
  7. 라운지 같은 뒷좌석
  8. 스카이라운지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9. iDrive 8 최초 적용

파워트레인

1. xDrive50

  • 배터리 용량 : 111.5 kWh
  • 주행거리 : 447km
  • 제로백 : 4.6초
  • 최고속도 : 200km/h
  • 10분 고속 충전으로 104.4km 주행
  • 최고출력 : 523마력
  • 최대토크 : 78.0kgf.m
  • 충전시간(가정용) : 11시간

2. xDrive40

  • 배터리 용량 :76.6 kWh
  • 주행거리 : 313km
  • 제로백 : 6.1초
  • 최고속도 : 200km/h
  • 최고출력 : 326마력
  • 최대토크 : 64.24 kgf.m
  • 충전시간(가정용) : 8시간

주행 보조 시스템

BMW iX는 다양한 드라이빙 및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은 스티어링 및 차선 안내 어시스트, 긴급 스티어링 어시스트, 측면 충돌 경고가 포함된 차선 유지 어시스턴트 등의 기능으로 어떠한 교통 상황에서도 최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는 여러 대의 카메라로 차량 주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3D 뷰를 제공하여 손쉽게 차량 주차가 가능합니다.  

  • 무선 업데이트(OTA)
  • 레벨 2 반자율 주행
  •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3 업그레이드 예정

판매 가격

  • BMW iX xDrive40 : 1억 2260만 원
  • BMW iX xDrive50 : 1억 4630만 원

제원 및 성능, 가격

BMW iX xDrive40 xDrive50
전장(mm) 4953
전폭(mm) 1967
전고(mm) 1696
축거(mm)  3000
윤거(전/후)(mm) 1679/1709 1677/1706
공차 중량(kg) 2415 2575
모터 형식 풀타임 사륜구동
배터리(kWh) 73.6 111.5
최고출력(마력) 326 523
최대토크(kgf.m) 64.2 78
최고속도(km/h) 200
전비(km/kWh) 3.9 3.6
주행거리((km) 313 447
충전시간(완속) 8시간 11시간
판매 가격(만 원) 1억 2260 1억 4630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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