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VIP SUV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021년형 출시, 가격조정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1월 25일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021년형이
연식 변경되어 새로운 가격으로 출시했습니다.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레인지로버는
디자인과 승차감, 장인 정신에서 새로운 품격
의 지평을 열었습니다.
경이로운 익스테리어와 정교한 인테리어,
퍼포먼스 및 주행 성능에 이르기까지 모두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탁월한 승차감과
기술 기반의 정교함을 통해 진정한 퍼스트
클래스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더욱 정제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진일보한 편의사양을 갖춰 프리미엄 SUV
로서의 명성을 지속합니다.
외관 디자인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외관디자인을
살펴보면, 플로팅 루프, 부드럽게 이어지는
웨이스트라인 및 하부 액센트가 특징이며
그 실루엣만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끕니다.
여기에 현대적인 디테일이 더해져 레인지로버
만의 독보적인 외관을 완성합니다.
전면부의 프론트 그릴은 직선적이지만 곡선과
어우러져 듬직한 모습으로 강조되고, 한 장의
알루미늄 판으로 제작된 클램셸 보닛은 더욱
부드럽고 길게 연장되어 레인지로버의 기품
있는 외관을 완성합니다.
벤트 피니셔가 포함된 프론트 범퍼, 사이드
벤트 그래픽, 사이드 액센트 그래픽 및
테일 파이프 피니셔가 통합된 리어 범퍼는
한 단계 진보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
합니다.
실내 디자인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실내디자인을
살펴보면, 차분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편안한 승차감, 고급스러운 디자인, 꼼꼼하고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의 모든
요소는 탑승자 모두에게 동급 최고의 안락함
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더 넓어진 신형 시트, 소프트폼 인터레이어가
추가되어 더 깊어진 쿠션은 프리미엄 소재가
적용되어 고급스럽습니다.
상단 시트 숄더 지지대 옵션과 ‘핫스톤’ 마사지
기능이 추가되어 기능적으로 한 단계 향상됐고,
도어 마운트 시트 제어 스위치 등의 직관적인
제어 기능이 통합되어 정교함을 보여줍니다.
Touch Pro Duo 터치스크린과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가 통합되었고, 더욱 선명한 라인,
보다 심플해진 다이얼 등 직관적이고 깔끔한
콘솔을 완성합니다.
베니어와 럭셔리한 피니셔는 디자인의 정교함
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며,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무드 라이팅은 10가지 색상 옵션으로
실내 분위기를 한결 안락하게 만들어줍니다.
센터 콘솔의 깊어진 수납함을 비롯한 통합형
수납 솔루션과 앞좌석 센터 콘솔 냉장 보관함
등의 옵션 사양은 정교함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Autobiography 모델에 기본 장착되는
리어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시트는 진정한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앞좌석만큼이나 훌륭한 뒷좌석은 시트가 더
넓어지고 쿠션이 깊어진 것이 특징이며, 리어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시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품격을 완성합니다.
프리미엄 베니어로 마감된 전동 전개식 센터
콘솔은 전개 시, 활용도 높은 수납 솔루션이
좌석 두 개와 자연스럽게 통합되어 럭셔리한
4 시트 환경을 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원터치 방식으로 작동하는 조수석 시트
이동 장치를 이용해 1열 조수석을 앞으로
최대한 밀어 뒷좌석 탑승자의 공간과 전방
시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컴포트 옵션은 사이드
볼스터, 뒷좌석 시트 상단 기울기 조절 기능,
필로우 팩, ‘핫스톤’ 마사지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뒷좌석 탑승자의 승차감이
한층 향상됩니다.
전동 전개식 센터 콘솔을 접으면 세 번째
탑승자를 위한 중앙 시트가 드러나도록 설계
되어 있어 차량을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인지로버 최초로 리어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시트 폴딩 기능이 적용되어 적재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주요 기능
- 10인치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 4G Wi-Fi를 지원하는 Connect Pro 연결 기능
- 컴포트 컨트롤러 Remote 앱
파워트레인
1. Vogue SE
- 5.0리터 V8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
- 최고출력 525마력, 최대토크 63.8kg·m
- 제로백 5.4초, 최고속도 225km/h
2. SV오토바이오그래피
- V8 엔진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 최고 출력 565마력과 최대토크 71.4kg.m
- 제로백 5.4초, 최고속도 225km/h
최첨단 오프로드 기능
-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 내리막길 주행 제어 장치
- 전자식 센터/리어 디퍼렌셜 락 시스템
- 로우 트랙션 런치
-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 다이내믹 리스폰스 시스템
-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
-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시스템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차선 유지 어시스트 시스템
- 긴급 제동 보조 장치
-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시스템
-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021년형 판매 가격(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1. SWB 5.0SC 보그 SE : 1억 8,957만 원
2. SWB 5.0SC 오토바이오그래피 : 2억 597만 원
3. LWB 5.0SC 오토바이오그래피 : 2억 2,437만 원
4. LWB 5.0 SC SV오토바이오그래피 : 2억 9,487만 원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제원 및 성능은
다음 표를 참고 바랍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 SWD | LWD |
전장(mm) | 5000 | 5200 |
전폭(mm) | 1985 | |
전고(mm) | 1810 | |
축거(mm) | 2920 | 3120 |
무게(kg) | 2625 | 2680 |
서스펜션(앞/뒤) | 더블 위시본 / 인테그랄 링크 | |
엔진 | 5.0리터 V8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 | |
변속기 | 자동 8단 | |
구동방식 | 풀타임 사륜구동 | |
배기량(CC) | 4999 | |
최고 출력(마력) | 525 SV오토바이오그래피 : 565 |
|
최대 토크(kg.m) | 63.8 SV오토바이오그래피 :71.4 |
|
최고 속도(km/h) | 225 | |
제로백(초) | 5.4 | |
연비(km/l) | 5.6 | 5.6 ~ 6.5 |
트렁크 용량(L) | 기본 900 / 2열 폴딩 시 : 2190 |
기본 900 / 2열 폴딩 시 : 2470 |
가격(만 원) | 보그 SE : 1억 8,957 오토바이오그래피 : 2억 597 |
오토바이오그래피 : 2억 2,437 SV오토바이오그래피 2억 9,4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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