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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2021 렉스턴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by 닥다이 2020. 1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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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2021 렉스턴, 올 뉴 렉스턴 출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요즘 쌍용자동차가 차박 트렌드에 상품성을

맞춰 티볼리 에어 출시로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이에 추진력을 받아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이 압도적이고

트렌디한 모습으로 디자인 호평을 받으며

출시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2021 렉스턴, 올 뉴 렉스턴,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11월 4일 2021 렉스턴을 출시했습니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은

새롭게 디자인된 실내외와 신규 파워트레인,

R-EPS, 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인포콘까지 적용되며 풀체인지에

가까운 변화를 보여준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의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면

사전계약으로 공개된 디자인의 호평에서

이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기존 모델도 괜찮은 디자인이었지만,

더 다듬어져 정통 SUV의 당당한 존재감과

도시 SUV 스마트함을 더했고, 풀체인지에

가까운 디자인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Full LED 헤드램프를

비롯한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입체감을 나타냅니다.

요즘 트렌드에 걸맞은 일체형 디자인

구현을 잘 반영했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수입차 못지않은 디자인을 표현했습니다.

 

전면부를 보면 렉스턴 차체에 걸맞은 웅장한

사이즈와 견고한 이미지의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Full LED 헤드램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측면부더 블랙 모델을 위한 전용 휠 아치와

도어 가니시, 20인치 스퍼터링 블랙 휠이

차체에 걸맞게 세팅되어 있고, 당장이라도

어디든 못 갈 곳이 없는 든든한 모습입니다.

 

후면부T 형상의 LED 리어램프와 듀얼

테일 파이프 가니시가 세련된 멋을 더하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 테마를 완성했습니다.

THE BLACK

올 뉴 렉스턴의 THE BLACK은 블랙 컬러가

주는 남다른 존재감을 바탕으로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곳곳에 스타일리시한 블랙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의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면

고급스러움에 편안함까지 더한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올 뉴 렉스턴은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이 커집니다.

차의 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고 모든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는 12.3인치 풀 디지털

계기판, 수납공간의 효율과 운전자의 조작

편의성까지 고려해 새롭게 탄생한 센터 콘솔,

세련된 디자인의 전자식 변속 레버까지 모두

흠잡을 것이 없는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족합니다.

 

거주공간과 적재공간을 모두 만족시키는

공간성2열 시트는 베이스와 볼스터

사이즈를 증대하고 높이를 조절해 착좌감을

개선했으며, 리클라이닝 각도는 국내 SUV 중

최대인 139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시트 베리에이션, 그리고 신규 적용된

다양한 편의 사양까지 쌍용에서 작정하고

올 뉴 렉스턴을 업그레이드했네요.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의 적재공간은 기본 784리터,

2열 폴딩 시 최대 1977리터까지 확장됩니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의 편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내비게이션과 연동, 차량의 터널 진입 및

   비 청정 예상 지역을 지날 때, 윈도우가

  개방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닫아주며, 공조

  시스템을 내기 순환 모드로 전환함으로써

  쾌적한 실내 공기 유지를 돕습니다.

2. 스마트 테일게이트

3. 후석 대화 & 취침 모드

  - 운전자의 음성을 운전석 마이크를 통해

   후석 스피커로 전달해 후석 동승자와의

   대화를 돕고, 후석 동승자가 취침 시 후석의

   스피커를 음소거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4. 2열 리클라이닝(139°) 시트

5. 인포콘

  - 인공지능 커넥티드 카 기술

  - 음성인식 제어

  -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 모바일 원격제어

  - 실시간 길 안내 서비스

  - 홈 IoT(카투 홈)

6.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7.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8. 리어 와이드 뷰 & 다이내믹 파킹 가이드 시스템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은 최첨단 능동 안전 보조

시스템과 자율주행 보조 시스템을 담은

딥 컨트롤, 국내 최상급 자율주행(Level 2.5)

구현했습니다.
긴급상황에 알아서 멈추고, 차선과 선행

차량을 따라 알아서 주행하는 등 운전자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1.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IACC

2. 중앙 차선 유지 보조 CLKA
3. 차선 이탈 경고 LDW
4. 차선 유지 보조 LKA
5. 차선 변경 경고 LCW
6. 안전거리 경고 SDW

7. 앞차 출발 경고 FVSW

8. 부주의 운전 경고 DAW
9. 스마트 하이빔 SHB
10. 긴급 제동 보조 AEB
11. 후측방 경고 BSW
12. 후측방 충돌 보조 BSA
13. 안전 하차 경고 SEW
14. 후측방 접근 경고 RCTW
15.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 RCTA

16. ISG 시스템(Idle Stop&Go)

17. 트레일러 스웨이 컨트롤

  - 트레일러 견인 주행 중 트레일러가 주행

   환경에 의해 좌우 흔들림 발생 시 차량의

   조향에 영향을 주는 흔들림 현상을

   컨트롤하여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은 안전 사양도 뛰어납니다.

1. 초고장력 4중 구조 프레임 바디

2. 81.7% 고장력 강판

  - 후륜구동 SUV에 최적화된 플랫폼은

   경량화 기술 및 SUV 전용 골격 강화

   구조를 통해 주행 강성을 확보했습니다.

   차체 평균 인장 강도를 대폭 증대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충돌 안전성을 확보하고

   승객실 주변에 핫스탬핑 공법을 확대

   적용하여 승객실 안전을 강화하였습니다.

3. 9 에어백 시스템

4. 긴급 SOS 서비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은 신규 파워트레인을 적용하여 

2.2 파워업 LET 디젤 엔진8단 전자식

자동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새롭게 적용한 2.2 파워업 LET 디젤 엔진

기존 엔진 대비 최고출력은 15마력 상승,

최대 토크는 2kg.m 향상됐습니다.

또, 실사용 RPM대(1,600~2,600 RPM)에서

최대 토크를 지속하여 일상 주행 시에도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kg.m

 

도로 상황 및 운전자 취향에 따라 3가지

드라이빙 모드(Normal, Sport, Winter)

적용되어 온 로드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운전의 즐거움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4 TRONIC이 적용되어 운전자가

능동적으로 구동방식을 결정할 수 있는

셀렉터블 타입으로 최적의 구동 성능과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평소에는 2륜 구동 상태로 주행하다가

필요시 4H, 4L로 전환하여 빗길, 눈길,

험로 등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안정감

있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LD 시스템(차동기어 잠금장치)이

적용되어 험로에서 헛바퀴를 돌 때 정상 회전을

하는 바퀴에 힘을 전달해 주어 쉽게 험로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의 트림별 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럭셔리 : 3695만 원

2. 프레스티지 : 4175만 원

3. 스페셜 모델 더 블랙 : 4975만 원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올 뉴 렉스턴,

2021 렉스턴의 제원 및 성능은 아래 표를

참고 바랍니다.

 

2021 티볼리 에어 페이스리프트 F/L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 티볼리 에어 차박 열풍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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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뉴 렉스턴 제원 및 성능
전장(mm) 4850
전폭(mm) 1960
전고(mm) 1825
축거(mm) 2865
무게(kg) 2WD : 2060
4WD : 2170
서스펜션(앞/뒤) 더블 위시본 / 멀티링크
엔진 2.2 파워업 LET 디젤 
변속기 자동 8단
구동방식 2WD
4WD
배기량(CC) 2167
최고 출력(마력) 202
최대 토크(kg.m) 45
최고 속도(km/h) -
제로백(초) -
연비(km/l) 2WD : 11.6
4WD : 11.1
트렁크 용량(L) 784 / 폴딩시 1977
가격(만 원) 럭셔리 : 3695
프레스티지 : 4175
스페셜 모델 더 블랙 : 49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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