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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자 소식

링컨 에비에이터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by 닥다이 2020. 9.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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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링컨 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출시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올해 4월 링컨 에비에이터가 컴백하여

내연기관 차량이 출시되고 드디어 9월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출시됐습니다.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미엄

준대형 SUV 차종으로 경쟁 모델

BMW X5 45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있습니다.

 

링컨은 링컨 차량의 핵심 콘셉트인

'고요한 비행'으로 안정감 있는 주행

정숙성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차량의 재질,

방음, 라인, 디자인 등 모든 부분이

고가의 차량에 어울리는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미 차량의 모습에서 링컨의 핵심 컨셉인

'고요한 비행'에 어울리는 앞모습에서 거대한

항공기의 모습을 그리고 옆라인에서 곡선의

아름다움내부에서 비행기 조종석과 같은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링컨 에비에이터입니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랜드 투어링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면

링컨 브랜드의 프리미엄 플래그쉽 세단 ,

링컨 컨티넨탈을 SUV 모델로 재해석하여

반영에비에이터의 외관 디자인

거대한 항공기가 비행하는 모습에 영감을

받아 차량에 웅장함 속에서 날렵함을 함께

구현했습니다.

 

전면 변화는 기존 모델에 비해 확연히

달라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래그쉽 세단에서 선보인 링컨 시그니처

그릴은 유광 블랙과 크롬으로 강조되면서

한층 더 고급스럽고 정리된 느낌을 보여줍니다.

 

요즘 우리 국산 차량이 가로로 길게 뻗은

테일램프를 사용하고 있는데, 원래는 링컨에서

먼저 도입했었던 스타일입니다.

 

뒷모습은 가로로 길게 뻗은 테일램프와

좌우 양쪽에 자리한 듀얼 머플러는 차량을

더 넓어 보이게 합니다.

미국차 특유의 감성처럼 차를 더욱 단단하고

커 보이게 하는 웅장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앞에서 측면 그리고 후면으로

이어지는 측면 라인은 날렵합니다.

이러한 웅장하고 큰 차가 둔해 보이지 않게

쭉 뻗어 날카로워 보이는 라인을 통해

세련되게 포장하여 날렵해 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측면의 에비에이터 로고와

크롬 도금 가니쉬는 웅장함 속에 화려함을

잘 표현했습니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면

심플하고 모던합니다.

화려하고 다양함보다는 필요한 구성만 넣었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SUV 답게

마무리하고 디자인했습니다.

센터패시아의 가로로 긴 레이아웃은 외관과
동일한 디자인의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 1열과 2열 공간은 엄청 여유롭습니다.

1열의 기어 변속기 버튼은 비행기 버튼처럼
되어 있습니다.

3 스포크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은 많은 옵션을

조작할 수 있는 버튼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암레스트는 조수석과 운전석 이용자가 모두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안에는

무선 충전 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시트는 허벅지 지지하는 부분이 왼쪽,

오른쪽 별도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30 way 조작이 가능한 시트는 통풍, 열선 기능은
기본이고, 안마의자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준대형 SUV 답게 3열 시트
지원하며, 성인 남성도 탑승할 수 있는 헤드룸과
레그룸 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후열 적재공간파워폴드 3열 시트 버튼

누르면 빠른 추가 적재 공간 확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링컨 에비에이터실내 방음과
사운드에 많은 부분의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디자인에 공기역학적 기술을 결합하여

풍절음을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소음 유입을

줄이고, 실내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저주파 소음을 줄여 고요한 주행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스포츠 모드 같은 특정 주행에서

가속 시 발생하는 소음은 일부 허용하여

드라이빙의 즐거움은 제공합니다.

 

그리고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레벨

울티마 3D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했고,
총 28개의 스피커가 실내에 적절한

위치에 배치되어 최고의 음향을 선사합니다.

 

그 외 2020 링컨 에비에이터의 특별한 기능을

소개하면, 어댑티드 서스펜션 및 도로 프리뷰는 

전방 도로의 노면 요철을 감지하여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하중 및 주행 상황이

변함에 따라 서스펜션을 조절하여 매끄러운

주행을 선사합니다.

에어 글라이드 서스펜션의 다이내믹 로어 엔트리

기능은 운전자가 접근했을 때 차량이 자동으로

높이를 내려 운전자를 맞이합니다.

또, 앰비언트 라이트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맞게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고 다양한 시큐리티,

세이프티 기능을 지원하여 편리함을 더합니다.

SYnc® 3 기능은 음성 인식 대화 기능을 지원해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과도

연동되어 편리한 드라이빙을 돕습니다.

 

링컨 Co-Pilot360, 링컨 Co-Pilot360 플러스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이 적용되어 편리하고

안락한 주행과 안전을 제공합니다.

1. 긴급 자동 제동 기능이 포함된 충돌 방지 보조 기능

2. 오토 하이빔

3.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 (후측방 경고 시스템 포함)

4.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5. 후방 카메라

6.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Stop & Go 및 Lane centering 기능 포함

7. 충돌 회피 조향 지원(evasive Steering assist)

8. 자동 주차 보조 기능

9. 후방 제동 보조

 

그 외에 어댑티드 픽셀 LED 헤드램프
속도 감응형 라이트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밝기를 제공해 저속에서 더욱 넓은 조사각

범위를 적용하여 주변과 차량 전방에

가시성을 부여합니다.

어댑티드 다이내믹 벤딩 기능은 스티어링

휠을 돌리기도 전에 전방의 코너를 밝혀 줍니다.

 

그 외에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도 지원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트윈-터보 차저의 V6 엔진의 출력과

하이브리드 전기 모터와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며 즉각적인 토크를 전달합니다.

최고출력 405마력과 최대토크 57.7kg.m

성능의 엔진과 최고출력 75Kw, 최대토크

30.6kg.m의 전기모터가 결합하여 강력한

성능과 연비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기어를

적용하는 10단 셀렉트 시프트

자동 트랜스미션과 어우러져 최고의

반응형 주행능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원할 때, 즉각 충전이 가능합니다.

완충 시 전기모드 주행거리는 도심 29km,

고속도로 31km, 복합 30km를 주행합니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환경과 주행을

도와주는 첨단 기능들은 국내 준대형 SUV

시장에서 제네시스 GV80의 경쟁 모델로

성공하기에 충분한 기술과 디자인, 공간성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되는 프리미엄 SUV입니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랜드 투어링의 판매가격9850만 원입니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랜드 투어링의 제원과 성능아래 표를

참고 바랍니다.

링컨 에비에이터 제원 및 성능
길이(mm) 5062
너비(mm) 2022
높이(mm) 1768
휠베이스(mm) 3025
공차중량(kg) 2395
배기량(cc) 2956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엔진  Twin-Turbocharged 3.0L V6
최고출력(ps) 엔진 : 405
모터 : 102
최대토크(kg.m) 엔진 : 57.7
모터 : 30.6
변속기 SelectShift® 10단 자동 변속기
엔진 연비(km/l) 9.3
전기 모드 연비(km/kWh) 2.4
복합연비(km/l) 12.7
가격(만 원) 9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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