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5 45e PHEV, 전기 모드 54km 주행 가능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BMW
준대형 SUV PHEV 라인입니다.
BMW X5는 현재 가솔린, 디젤 순수 내연
기관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BMW X5 45e가
출시되는데, 직렬 6기통 싱글 터보 엔진에
113마력의 전기모터를 결합하여 성능과
효율을 상승시킨 친환경 SUV입니다.
BMW X5 45e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전기만으로 주행이 가능하여 출퇴근 시에
연료 사용 없이 전기로만 주행하여
친환경적이고 기름값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보조금은 작년부터
없어졌습니다.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드라이버의 운전을 예측하여 운전의
효율성을 최적화합니다.
예를 들면, 배터리 컨트롤의 기능으로, 전기
모터로 주행할 상황을 대비하여 운전자가
설정한 배터리 값에 맞게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BMW X5 xDrive 45e는 다양한 주행모드로
경제적인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다이내믹한
주행까지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고전압 배터리는 가정용 소켓, BMW
월박스, 공공 충전소에서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BMW X5는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아
강력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됩니다.
거대한 더블 키드니 그릴이 BMW X5의
강렬한 시작을 알리고, 정교하게 설계된
헤드라이트의 X 디자인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부각합니다.
혁신적인 기술은 어떠한 도로 상황에서도
안전한 주행과 최상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보장합니다.
외관 디자인
전면부
육각형의 키드니 그릴과 특유의 헤드라이트,
거대한 공기 흡입구가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주고 블루 색상 X자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의 BMW 레이저 라이트는 강렬하게
전면 디자인을 받쳐주고, M 범퍼가 적용된
하단 대형 에어 커튼은 강렬함에 스포티함을
더해 극강을 표현해 줍니다.
BMW 레이저 라이트
- X자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
- BMW 레이저 레터링
- 기존 라이트보다 두 배 멀리, 최대 500m까지 시야를 확보
측면부
앞쪽 긴 오버행과 뒤쪽의 짧은 오버행과
22인치 휠은 완벽한 비율로 입체감 있고,
듬직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웰컴 라이트 카펫
- 차량 키를 소지한 상태로 차량으로부터 3m 이내에 접근하면 작동
- 차량 승하차 시 도어 주변을 밝게 비춰주어 안정성과 고급스러움 제공
후면부
준대형 SUV 답게 넓은 면과 입체감이
묵직하게 표현되어 듬직하고 BMW 특유의
테일램프는 입체감 있게 포인트를 살립니다.
하단 부분으로 갈수록 넓어 안정적이고,
듀얼 머플러 팁은 스포티함을 표현합니다.
실내 디자인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라운지가
탑재되어 어디서 보아도 개방적이고 넓은
인테리어를 실현합니다.
글라스 소재의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표현을
더하고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어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실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센터패시아, 핸들,
기어 노브는 고급스럽고 조화롭고 직관적으로
세팅되어 운전자가 조작이 편리합니다.
-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 고해상도 12.3인치 계기판과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구성, 높은 시인성
-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7.0 : 손동작이나 지시어, 터치스크린, iDrive 컨트롤로 간편하게 차량 조작
- 기어 노브 : 스와로브스키와 합작하여 새롭게 디자인된 글라스 소재의 디테일 적용
주행모드 :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모드는 PHEV 차량의 중요한 기술력입니다.
- HYBRID모드
- ELECTRIC모드
- ADAPTIVE모드
- SPORT모드 : 전기 모터와 내연 기관을 동시에 사용해 최대 마력이 내연 기관보다 더 강력한 성능을 발휘
앰비언트 라이트 :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 총 6가지 색상으로 변경
적재공간
- 두 개로 나눠진 형태의 스플릿 테일게이트는 전동식으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 컴포트 액세스 : 리어 범퍼 중앙 아래에서 발을 앞뒤로 움직이면 테일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리는 편리함
- 기본 : 500리터
- 2열 시트 폴딩 시 : 최대 1,720리터
첨단 편의 기능
- 컴포트 액세스 시스템
- 4 존 컨트롤 오토매틱 에어 컨디셔닝
- 액티브 에어 스트림 키드니 그릴
-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7.0
- 하만 카돈 서라운드 시스템 : 464W의 디지털 앰프와 9개의 채널, 16개의 스피커를 통해 전해지는 아름다운 선율
- M 스포츠 배기 시스템
- 어댑티브 프론트 / 리어 에어 서스펜션
주행 보조 및 안전 기능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 액티브 측면 충돌 보호
- 차선 유지 어시스턴트
- 리버싱 어시스턴트
-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BMW X5 45e 파워트레인
- 전기모터와 직렬 6기통 싱글 터보 가솔린 엔진의 결합
- 엔진 최고출력 : 286마력
- 엔진 최대토크 : 45.9kg.m
- 모터 최고출력 : 113마력
- 모터 최대토크 : 27kg.m
- 합산 최고출력 : 394마력
- 합산 최대토크 : 61.2kg.m
- 제로백 5.6초
- 최고속도 235km/h
- 배터리 용량 : 24 kWh
- 전기 모드 주행거리 : 54km
- 스포츠 스텝트로닉 8단 자동변속기
- xDrive : 풀타임 사륜구동
판매 가격
- xLine : 1억 1,720만 원
- M Sport 패키지 : 1억 2,300만 원
제원 및 성능
2022 BMW X5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정보
단점 없는 프리미엄 SUV. BMW X5 안녕하세요. 자동차와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닥다이입니다. BMW X5는 BMW의 준대형 SUV로 아우디 Q7, 벤츠 GLE, 캐딜락 XT6, 링컨 에비에이터 등 프리미엄 브랜드 SUV 중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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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45e |
전장(mm) | 4920 |
전폭(mm) | 1970 |
전고(mm) | 1745 |
축거(mm) | 2975 |
무게(kg) | 2545 |
서스펜션(앞/뒤) | 더블 위시본 / 5링크 |
엔진 | I6 싱글 터보 가솔린 엔진 + 113ps 전기모터 |
변속기 | 스포츠 스텝트로닉 자동 8단 |
구동방식 | 풀타임 사륜구동 |
배기량(CC) | 2998 |
최고 출력(마력) | 394 |
최대 토크(kg.m) | 61.2 |
최고 속도(km/h) | 235 |
제로백(초) | 5.6 |
연비(km/l) | 11.4 |
트렁크 용량(L) | 500 / 2열 폴딩시 1720 |
가격(만 원) | xLine : 1억 1,720 M Sport 패키지 : 1억 2,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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